본문 바로가기

유즈나우그 헛소리

[유즈나우그 비명 지른 썰] HANAZAWA

젤다보다 훨씬 조흔데…해서 야짤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. 과연 양덕, 스케일이 달라요…

+ 지금은 쉬엄쉬엄 DLC 깨가는 유즈나우그.





…아니, 앞서 한 헛소리가 다소 길어지고 말았는데 진짜 하고픈 이야기는 여기서부터.



노에크너스 쪽을 통해서와타라이 비쥬얼이 떴다는 제보를 받아 확인해 보았는데…





HANAZAWAAAAAAAAAGH



……저도 모르게 샤우팅… 거의 끄어↗↗아악↑↑을 해버린 나머지 가족들이 쫓아왔기 때문에 쥐가 난 거라고 변명을 해야 했습니다.


뭐야 뭐야 딱 두 번 나오는 단역한테 하나자와 성대라니! 끼야아아아앗호오오오 ++ 좋아하는 애니에 좋아하는 성우가 붙으면 그게 단역이라도 이렇게 기뻐질 수 있는 영문입니다 +++ 묘하게 하나자와하고 닮은 비쥬얼(……)로 뽑힌 것도 플러스 포인트.


원작에서는 슴다체를 쓰는 단역이었거늘, 하나자와라니이이이이이이이이




한편 갓☆하나자와☆神 때문에 뒷전이 되어버렸지만 메인인 와타라이 쪽.






충격적인 이마 너비의 꾀죄죄한 비쥬얼 때문에 "유능해 보인다"는 인상은 어듸메로…

+ 그리고 카미양 어찌 된 거야. 언제 저렇게 삭으신 거냐고.

역시나 40의 벽은 높았군요 빼애액…



……성덕이다 보니 계속 성우 이야기로 빠지고 말았군요. 일단이만 유즈나우그.

한 주 쉬었으니 내일 모레 다음날엔 열씨미 자막을…







덧).

노에크너스 쪽을 열심히 방문해주시는 열렬 팬 분. 이런 게 있는지는 유즈나우그도 몰랐는데(……)




한편 더 나간 덧2).


이 기회에 오랜만에 꺼내본 비틀리스 툴 포 더 아웃소서즈. 미코토하고 료우는 그대로 뽑혔었군요! ++ 언제 봐도 충격인 초기설정 주인공(女)(……)

덧3). 여전히 하나자와 효과로 춤이라도 추고픈 기분!


4). 앞서 한 헛소리는 사실 상당히 진지합니다. 포유어류(?)나 인마(*루비로 켄타우로스)등의 인외 아주 많이 좋아하는 유즈나우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