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즈나우그 헛소리

[유즈나우그 깜빡 잊고 있었다] 드디어 베일이 벗겨진(?) 「천사의 3P! 드라마 CD」


위의 동시공개된 TVA 키비쥬얼이 다소 아쉬움을 남기는 가운데,
작년 가을부터 1년도 넘게 기다린 그 물건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.


오오 오오오


+ 이 세 사람이 왼쪽부터 각각 노조미 성우인 엔도우 유리카/오오노 후유코/코우가 아오이 씨.

셋 다 깜짝 놀랄 만큼 무명인 가운데, 유즈나우그가 가장 놀란 건 요즘 신인 성우 아가씨들은 오오노/코우가 같은 폭신폭신 아가씨 스타일이 고정인 줄 알았거늘 명동 같은 스타일의 누님 엔도우.


작가 선생 데뷔작 겸 출세작 로리큐도 그랬지만, 보통 드라마 CD로 간부터 보고 → 반응이 좋으면 애니화가 황금패턴인 가운데 영문을 알 수 없는 전개가 또 이어졌습니다. 아뇨 뭐 다 볼 거고 다 살 거니까 좋으지만서는!




ㅇㅇㅇ 드라마 CD 광고 쪽으로. 일단 페이지로 링크부터 걸어두고, 17년 2월 14일까지 예약 접수 + 3월 하순 중으로 보내주겠답니다.


원작에서도 인기였던 『슬리퍼리 웬 웨트』에, 아오야마 사구가 새로 쓴 『워너비 스파이스 걸즈』, 『로큐브!』 멤버들도 등장하는 『케이신 여자 농구부 vs 리틀 윙 로리콘 심의위원』의 호화 3판 구성!

더욱이 첫 공개하는 "3P! 유닛"의 곡도 수록.

+ 덴게키야 특전은 아무래도 가운데 저 이미지의 미니 색지.
…이 구성에 3,780엔? 이거…완전 최고쟝.



포인트는 쓰리핏조 캐스트에 마치 로큐브 드라마 CD 때 아오이(CV. 이토 카나에)가 없었듯이 사쿠라가 없단 점(……).

반면 로큐브 조에 보란듯이 박힌 애들 다섯 + 스바루(CV. 카지 유우키)와 아오이(CV. 이토 카나에)는 이루 형언할 수 없는 깊은 감상을 주옵군요…

++ …예에엣날 소아온 + 액셀월드 드라마 CD에 시리카(CV. 히다카 리나) + 니코(CV. 히다카 리나)가 있었는데, 여기서도 쿠루미(CV. 히다카 리나) + 아이리(CV. 히다카 리나).

…네토요메의 아코도 그렇고, 전격문고의 히다카 비율이 괴상하리만치 높습니다 + 음모론은 여기까지 하고 사양하고 스토리 소개.

사양

<수록곡>
・BLUE TEARS

<봉입품>
・오디오 드라마 CD(60분)
・팅클 신규 일러스트 쟈켓
・아오야마 사구 신규 시나리오 북클릿

<STORY>
제1화『워너비 스파이스 걸즈』
휴일의 누쿠이 가, 쿠루미의 방에 찾아온 아이들.
거기서 벌어진 것은, 클래스회에서 어떤 것을 낼지에 대한 중대한 회합이었다.
밴드 연주가 힘들기에, 다른 방향을 모색하는 네 사람.
제각각의 마음과 아이디어가 교차하고, 생각지 못한 방향으로 가속……!?

제2화 『슬리퍼리 웬 웨트』
교회 지하의 에어컨이 망가지고 말아, 한여름의 더위 때문에 도저히 연습할 수가 없게 되어버린 리틀 윙 멤버들.
쿄우가 제안해준, 어디서라도 할 수 있는 연습이 어째선지 엉뚱한 방향으로 불타버린 나머지, 스트레치의 책을 찾아 도서관에 가게 되었는데…

제3화『케이신 여자 농구부 vs 리틀 윙 로리콘 심의 위원회』
기억에 없는 장소에서 눈을 뜬 쿄우. 의자에 묶여 움직일 수 없는 그는, 마찬가지로 옆에 묶여있던 고등학생 하세가와 스바루와 함께 기억에도 없는 로리콘 심문을 받게 되는데……。『로큐브!』 멤버가 게스트 출연하는 인의없는 싸움(?)에 주목.




2화는 원작 7권(단편집)에 수록된 단편이고, 나머지 두 개가 신규 에피…또 1권 제일 첫 장면으로 원작-코믹스-드라마 CD-애니의 무자비한 4단 콤보는 피했다! 하지만 그것도 좋은데…!






…으으음, 완전 기대로군요…3월까지 언제 기다리남!!



일단이만 유즈나우그. 그 날을 기다리면서 몸부림치기로.





덧). 그나저나 작년 「쿠다미미」부터 사놓고 리뷰 안 쓴 드라마 CD만 대체 몇 장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