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

[유즈나우그 오래간만에 랜덤매치를 뛰었다] 뭐, 라고…




부히히히잌ㅋㅋ 독침붕ㅋㅋㅋㅋ 멋진 엔터메 트레이넠ㅋㅋㅋㄹㅋ 웃기는 게 목적이라면 이미 달성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더 부힠힠잌ㅋㅋㅋ이이잌ㅋㅋㅋ 살려줰ㅋㅋㅋㅋ 숨 넘어간닼ㅋㅋㅋ부힠 부히이이잌ㅋㅋㅋㅋㅋㅋ





떡봇냥이 삼다수와 X를 구매한지고 부모용 개체 같은 거 보내다가 간만에 동한 유즈나우그. 근데 이건 좀 부힠, 부히잌 부히히힠ㅋㅋㄱㅅㅋㄱㄹㅋㅋ



메가 독침붕ㅋㅋㅋㅋ 진짜 꺼냈엌ㅋㅋㅋㅋㅋㅋ
어쩐지 앞놈들이 뭘 깐다 했더닠ㅋㅋㅋㅋ 당신 진짜 최고로 쿠우오오우울ㅋㅋㅋㅋ 부힠 부힠 부히이이잌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……그러나…








……유즈나우그는 미리 깔린 리플렉터니 뭐니 앞에서 제대로 타격도 못 주고, 유턴의 교체 플레이 + 최후의 일침 따위를 퍼맞고 침몰하고 말았습니다…닷-/씨는 독침붕을 무시하지 못…otl